[기사] ‘데뷔 15주년’ 틴탑 8월 컴백…감탄만 나오는 비주얼
티오피미디어
08.04 12:20
‘데뷔 15주년’ 틴탑 8월 컴백…감탄만 나오는 비주얼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그룹 ‘틴탑(TEEN TOP)’이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는 8월 21일 새 미니앨범 ‘Just 15, Just Teen Top’(저스트 피프틴, 저스트 틴탑)으로 돌아오는 틴탑. 이들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소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속 틴탑은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전하며 4인4색 매력을 발산했다. 15년이 흘렀음에도 변함없는 비주얼과 여전히 장난기 넘치고 여유로운 표정들이 눈길을 끈다.
틴탑의 이번 앨범 ‘Just 15, Just Teen Top’은 15주년이라는 숫자보다 ‘순간’에 집중한 틴탑의 이야기다. ‘벌써 15년’보다는 ‘지금도 여전히 틴탑’이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현재 진행 중인 아이돌 틴탑으로 여전히 무대에서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할 계획이다.
틴탑은 앨범 발매에 앞서 8월 8일 K팝 대표 예능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주간아)’ 녹화에 참여한다.
틴탑의 거침없는 벌칙으로 출연할 때마다 화제가 되었던 ‘주간아’의 시그니처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현재 ‘스컬댄’)에서 유쾌한 춤 실력과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틴탑은 오는 8월 21일 새 앨범 발매에 이어 23일과 24일 양일간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틴탑은 새 앨범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