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데뷔 15주년' 틴탑 리키, 애교송 부르다 니엘에 분노한 이유 (주간아)
데뷔 15주년을 맞은 틴탑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새 미니앨범 ‘Just 15, Just Teen Top’을 발매하며, 현재 진행 중 아이돌로서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틴탑이 출연한다.
이날 틴탑은 ‘Just Teen Top! 그냥 해, 하면 해!’라는 맞춤형 코너를 통해, 그간의 수식어를 바탕으로 15년 활동을 총망라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첫 번째로 틴탑의 ‘10대’를 대표하는 ‘연하돌’ 키워드에서는, 주간아 시그니처 애교송인 ‘오또케송’과 ‘내꼬해송’을 수행한다. 정석 연하돌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2인 1조로 애교 릴레이를 펼친 가운데, 리키가 파트너인 니엘의 행동에 “야!”라고 외치며 분노를 터트렸다는 후문. 과연 리키를 분노하게 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어 ‘20대’에서는 ‘체육돌’ 타이틀을 입증하기 위한 ‘천지창조 게임’이 진행된다. 과연 원조 칼군무돌다운 뛰어난 균형 감각으로 손가락을 맞대며 교감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마지막 라운드인 ‘30대’에서는 ‘장수돌’이 된 틴탑의 역사를 돌아보기 위한, ‘기사 헤드라인 맞히기’ 퀴즈가 진행된다. 멤버들을 경악에 빠트린 상상 초월 헤드라인과 오답 퍼레이드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틴탑의 15주년 발자취를 돌아보는 ‘Just Teen Top! 그냥 해, 하면 해!’는 8월 29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